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 Membership carlife

InformationBank

by mobile 2015. 1. 4. 13:53

본문

반응형

- T membership carlife

T Membership point를 이용하여 가입 가능한 서비스 인데, 잘 모르시는 분이 많아 몇가지 정리 해 보았습니다.

저는 차량 수리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입페이지]

http://www.sktmembership.co.kr/

(멤버십 카드 메뉴 중 자동차 메뉴를 찾아가면 사이트가 변경 되어도 대부분 찾아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혜택]

혜택은 VIP/일반으로 나뉘고 본인의 SKT Membership 등급에 맞추어 선택 가능 합니다. 이용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Speed mate 등에서 돈을 주고 가입하는 해피 오토 멤버스 카드 서비스와 유사합니다.(http://www.happyautomembers.com/wps/portal/b2c/happyauto/cardinfo/card.do?mode=tcarlifevip), 저는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는 곳이 거의 없기 때문에(혜택이 있는 곳을 찾아 가지 않아서 겠죠^^) 포인트도 사용할 겸 해서 1년 단위로 매번 가입하고 있습니다.(어짜피 포인트도 안 쓰면 없어지는 아까운 돈이죠..^^) 



전용 카드 추가 혜택도 유용하게 있네요. (전 롯데 자이언츠 팬 입니다만...^^)


올해도 변함없이 가입 완료 하였습니다. 가입 후 2주이내에 원하는 장소로 보내 줍니다. 

가입 기간이 1년이라, 1년단위로 가입이나 갱신 해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습니다만, 할인 비용을 생각 하면 조금의 수고는 필요할 것 같네요..^^






반응형

'InformationBank'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fo]지방분해 으뜸, 홍초 제대로 먹는법  (0) 2013.09.14
생활상식 40선  (0) 2013.01.09
틀리기쉬운 한글  (0) 2013.01.09
영화릴 용어정리  (0) 2013.01.09
양심불량 車정비업체에 속지 않는 비법은?  (0) 2011.05.1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