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만들기 - 후기


결혼 준비 하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지만 주요 고민 중에 하나가 청첩장을 선택하는것 같습니다. 


예신이 여러 사이트에서 샘플 신청을 하고 샘플을 받아, 함께 디자인도 검토하면서 몇가지 후보들을 선별하고 주변 지인들과 어르신들의 의견을 종합해서 선택하게 되는 과정을 거치면서 얻어진 결론은 하나였습니다. 


청첩장은 여러 연령대의 분들이 보시기 때문에 화려하지 않고 보시는 분이 참고 하고자 하는 정보가 정확히 보이는 것이 제일이다.~~   


여러 조건을 만족하게 만든 청첩장을 바른손카드(http://www.barunsoncard.com/)에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청접장은 꽃이핀다 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시인성도 뛰어나 저희가 얻을 결론을 만족하게 만든 아주 착한 친구 입니다.


Cover Design이 꽃잎이 피어나는 듯한 이미지 속에 결혼 날짜와 신랑 신부의 이름이 보여지는 카드 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느낌 오시죠? 


상품 URL : http://www.barunsoncard.com/product/detail.asp?card_seq=35375


Body Design 은 위아래로로 열리는 병풍형 3단카드로, 별도의 내지 없이 카드 안쪽에 초대 문구와 약도가 인쇄 되어지는 형태입니다. 


저희 어른신들이 좋아하는 배치를 가졌습니다. 청접장은 원래 자녀의 결혼에 혼주들이 초대하는 메세지이다 보니, 저희만 좋은 형태를 고르는것은 큰 실수인것 같으니, 아무래도 어른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넣게 되는것 같습니다.


선택한 청첩장의 Body는 아래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청첩장을 만드는 과정도 크게 어렵지 않아, 저는 회사 점심시간에 신청하였고, 문구나 약도등 청첩장 만들기과정을 천천히 읽으면서 따라하시면 누구든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제가 만드는 과정중에 경험한 팁을 하나 알려드리면, 저는 웨딩홀 약도를 웨딩홀에서 샘플로 제공하는 이미지를 첨부하였더니, 청첩장에 인쇄가능한 형태로 디자이너 께서 더욱 이쁘게 만들어 넣어 주셨네요. 기존 시스템이 가지고 약도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거나 구 버전인 경우 걱정하지 않고 진행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작되어 받은 실제 청첩장 입니다. 

원본 사진을 보여 드리고 싶지만 개인적인 정보는 소중하니까 박스 처리 했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





#청첩장 #바른손카드

'Daily Life & Tr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첩장 만들기 - 후기  (0) 2017.04.22
제주도 - 한라산물 소주  (0) 2015.01.21
캐나다 토론토  (0) 2015.01.07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 - 02  (0) 2015.01.04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 - 01  (0) 2014.12.31
MWC(Mobile World Congress)2012 - 04  (0) 2014.01.05
Posted by 빈이아빠 mobil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