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1시간 노트

야마모토 노리아키 저 / 서수지 역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저자가 말하는

‘아침 1시간’으로 인생을 변화시키는 가장 손쉽고 현실적인 비결!

지금으로부터 15년 전, 이 책의 저자인 야마모토 노리아키는 길을 가다 흔히 마주칠 만한 평범한 회사원에 불과했다. 아침에는 아슬아슬하게 출근 시간에 맞춰 출근했고, 밤에는 밥 먹듯 야근을 했다. 일에 대한 의욕도 낮아 하루하루가 따분하고 고통스러웠다. 어느 날 문득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에 사로잡힌 그는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다. 하지만 타고난 게으름뱅이 근성을 버리지 못해 줄줄이 미끄러졌고, 응시하는 시험마다 불합격 통지서를 받아야 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인생에 반전이 일어났다. 이른바 ‘아침형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 ‘아침 시간’을 적극 활용하게 되었다. 매일 칼 퇴근을 하면서도 업무 효율은 향상되었고, 자유 시간이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시험에도 합격했다. 그는 당시 다니고 있던 회사에 사표를 냈고, 작지만 그만의 사무실을 가진 세무사로 독립했다. 게다가 월급쟁이 시절의 3배에 해당하는 연봉을 벌면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시간도 늘어났다. 

현재 그의 생활이 가능한 이유는 딱 하나, 바로 ‘아침’이라는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했기 때문이다. 지극히 평범했던 그도 할 수 있었던 ‘아침 활용’! 이 책 《아침 1시간 노트》는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한 ‘아침 1시간 노트’를 작성하는 방법과 활용법을 소개한다. ‘아침’이라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시간에 ‘1시간’이라는 제한을 두어 꾸준히 실천한다면 인생을 바꾸는 힘을 발휘하기에 충분하다.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킨 이 책의 저자처럼 독자들 또한 이 책을 통해 인생을 바꿀 실마리를 얻게 될 것이다.


저자 : 야마모토 노리아키

세무사. 야마모토 노리아키 세무사무소 대표. 와세다대학교 정치경제학부를 졸업하고 요코가와 전기주식회사에 입사했다. 회사원으로 일하며 세무사 시험공부를 시작해 4년 만에 세무사 등록에 필요한 5개 과목에 모조리 합격했다. 그 밖에 합격률 10퍼센트 이하로 어렵기로 소문난 기상예보사와 중소기업진단사 등의 시험에도 합격했다. 주요 저서로는 《아침 60분 공부법으로 자격시험에 합격한다》, 《여덟 배의 효과를 내는 아침 활용 공부법》 등이 있다. 




아침 1시간 노트

저자
야마모토 노리아키 지음
출판사
책비 | 2015-05-28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직장 생활을 하며 세무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 평범하기 그...
가격비교


Posted by 빈이아빠 mobil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