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ook]기획의 정석: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Book & Story

by mobile 2015. 1. 18. 16:29

본문

반응형

기획의 정석: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박신영 저 | 세종서적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공모전 23관왕의 신화 "삽질정신"의 박신영이 기획의 멘토가 되어 돌아왔다!


박신영은 대학시절 공모전 23관왕으로 제일기획 2년 연속 개인 참가 대상, LG애드 개인 참가 대상 등 3회 연속 개인 참가 대상을 수상하며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고, 이를 바탕으로 ‘경쟁자가 읽지 않았으면 좋겠을 책’ "삽질정신"을 썼다. 제일기획 AP 전략그룹에서 브랜드 전략기획을 담당했고, 대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는 교육 컨설팅 회사 폴앤마크(Paul&Mark)로 이직, 콘텐츠 사업팀 기획부 소장으로 재직하며 스타 강사로 발돋움했다. 


강사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박신영의 대학 때부터의 별명은 쉼 없이 열심히 산다고 하여 ‘빡신’이다. 한 달에서 수십 개의 강의를 진행하는 그녀의 대표 강의 마이크임팩트스쿨의 [빡신기획스쿨]은 매회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직장인과 대학생들 사이에 꼭 필요한 알짜 기획 노하우를 집약한 강의로 자리매김했다. "기획의 정석"은 그녀의 10년 기획 노하우와 강의장에서 수강생들과 직접 부딪히며 발전시킨 기획의 필살기를 10가지 기획 습관으로 모은 결과물이다. 


포커스부터 스토리텔링까지 이 책에서 소개하는 기획 노하우들은 8시간의 연강에서 실제로 쓰이는 그녀의 강의 노트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제한된 시간에 아쉽게 전하지 못했던 기획 시크릿까지 포함하여 이론적인 지식만 늘어놓는 기획책이 아닌,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획의 정석’을 표방한다. 



기획의정석

저자
박신영 지음
출판사
세종서적주식회사 | 2013-05-15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공모전 23관왕의 신...
가격비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